動画数:320件
Her tone of voice is here😮💨🪽
이때부터 포텐터지시는 듯 .....너무멋있어
여기부터 뭔가 끄는? 긁는? 거 존나 좋아
<-- 너무 소름돋는 센스다
와 가드 부분에서 이렇게 지르는 거였구나 쾌감 쩐다
Much more hyping version of GODS than the original one especially from till the end😅
지린다 진짜
애드립 소름돋네요
킹덤컴 화음도 지림
GAAAAAAAAAAAAAAAA >•<!!!
'모두 내게 반해버려도'에서 '모두' 할때 호흡이 너무 라온님스러운거같음
테츠노 타마가 세이기노 쇼오메이
츠라누케바 에이유우니 치카즈이타
어쩌구 ~이이~ 하는 부분 약간 쇳소리? 나는거 넘 좋아요ㅜ
소노 메오 토지테 후레테 미레바
오나지 카타치 오나지 타이오ㄴ노 아쿠마
보쿠와 다메데 아이츠와 이이노
소코니 카베가 앗타다케나노니
우마레테시맛타 사다메 나게쿠나
보쿠라와 민나 지유우난다카라
토리노 요오니 하네가 아레바
도코에다ㅅ테 유케루케도
카에루 바쇼가 나케레바
키ㅅ토 도코에모 유케나이
타다타다 이키루노와 이야다
세상은 잔혹해 그럼에도 널 사랑해
세카이와 자ㄴ고쿠다소레데모 키미오 아이스요
세계는 잔혹해 그럼에도 바다가 보고 싶고 캐치볼이 하고 싶고 너를 사랑하기에 우리는 세상을 살아간다😭
this line especially gave me shivers (), you're awesome as always! i love your new hairstyle too!!
…💖
fire B4
すごいね!
감정선미쳤다..
너무 좋당 ㅜㅜㅜ
세상은 잔혹해,그럼에도 널 사랑할게🔥요즘 큰거 많이 들고오시네요라둥이는 감동하옵니다🥲
ㅇㅈ
부터 넘 좋음...ㅠㅠ
th time this week! 😄 There are so many beautiful nuances in the song, like from to
when you prolong the voice a little bit to provide a bit of echo, making it sound more full and striking. It's absolutely beautiful.
와 목소리 미쳤다
もしも生まれ変われるならば
new years time stamp 🥹
아니 지렸다 나는 걍 희생해주는줄 알았는데 바로그냥 누나가 가지고 있던 보석뺐어버리고 죽여버림 ㄷㄷ 그리고 이게 약간 구조가 수미상관인게 처음에 악이라도 되어보이겠어 그구도랑 누나 죽이고 눈 번쩍 뜨는 구도랑 그림이 똑같고 주인공 눈색만 빨강게 변함 ㄷㄷ
期待の中僕らは生まれた祝福するは教会の鐘大人たちの勝手な都合で僕らの未来は⋯ 二つに裂けた
この歌詞を聴く為だけに動画を再生している
たとえ世界の全てが君の敵になろうとも僕が君を守るから君はそこで笑っていて
〜
best part
自分用
1番サビ( ティックトックでよく流れてくるとこ )
- 에서의 연출로 보아 노아의 암살로 추정
もすき!
隣の国へ出かけたときに街で見かけた緑のあの娘その優しげな声と笑顔に一目で僕は恋に落ちました
のときに双子の男の子が緑のあの子に一目惚れしたと書かれている一目惚れするというのは普通、頬が赤くなったり、目がハートになるけどこのイラストでは緑のあの子の周りにいる不気味な人たちと同じような表情をしている緑のあの子は人柱のアリスでいうと3番目のアリスで幼い女の子でかわいらしい見た目ですがいろいろな人を惑わしてましてはその国の女王になります。つまり、双子の男の子は本心で一目惚れしたわけではなく緑のあの子に操られているのではないかだから、あのようなイラストなのだと思った(あくまで個人の見解です)
-추가로... 인주앨리스에서 두 번째 앨리스가 죽는 장면에서의 시민과 에서 사랑에 빠진(?) 노아의 뒤에 나온 시민들의 일러스트가 같은 것으로 보아 두 번째 앨리스의 부고를 들은 시민들이 기뻐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앨리스의 이마에 키스를 하는 것으로 보아 특별한 사이인 것으로 추정)
can become Alice's, but the wister wants to be the only one ( she says so at some point). So she orders her brother to get rid of them.At some point he might have fallen for the Green Heart (im not so sure about this one).At the end, instead of sacrificing himself, he killed her and took the throne of Alice (presumably).That is a nice addition to the story, where the Yellow Sister actually got the mark and was prebabred to be Alice, while yhe boy didnt. He got rid of all the others and then of her.Brilliant
: I will alice 난 앨리스가 될거야.
この時の「王女」は隣の国の緑の女の子で、「あの娘のこと」のあの娘は自分の姉のことかな?やから男の子は緑の女の子に姉のこと消して欲しいって言われて、男の子は洗脳みたいな感じになってるけど自分の姉を消す罪悪感みたいな感じで涙が止まらないんかな?
だけど王女があの娘のこと消してほしいと願うなら⋯僕はそれに応えようどうして? 涙が止まらない
라온이 앨리스들을 죽이려는 이유는 와
: they are useless 그들은 필요 없어.
에서 영어자막으로 나오네요!
君は王女 僕は召使運命分かつ 狂おしき双子「今日のおやつはブリオッシュだよ」君は笑う 無邪気に笑う
- 에서 노아가 총으로 살해한 것이 직접적으로 나옴
もうすぐこの国は終わるだろう怒れる国民たちの手で⋯これが報いだというのならば僕はあえて それに逆らおう
「ほら僕の服を貸してあげる」「これを着てすぐお逃げなさい」「大丈夫僕らは双子だよ」「きっとだれにもわからないさ」
僕は王女 君は逃亡者運命分かつ 悲しき双子君を悪だというのならば僕だって同じ 血が流れてる
むかしむかしあるところに悪逆非道の王国の頂点に君臨してたとても可愛い僕の姉弟
this part is just so good HOW??!! she sounds like the boy and the girl, her vocal range and voices are just crazy
is the best part
overall my fav part here is it's so heavenly to hear it
たとえ世界の全てが(ついにその時はやってきて)君の敵になろうとも(終わりを告げる鐘が鳴る)僕が君を守るから(民衆などには目もくれず)君はどこかで笑っていて(君は私の口癖をいう)
또 의 화면분할에서왼: 라온으로 변장한 노아오: 도망자 라온...으로 해석해 봤습니다.
이부분 너무 좋다..
(네잎클로버가 왕가의 증표? 인 듯)-왕가의 증표를 건네주는 라온
-그것을 건네받은 노아-왕가의 증표를 건네주곤 도망치기 위해 뒤를 돌아보는 라온
-그러자 노아에게 살해당하는 라온
殺されたのはどっちなの?入れ替わった男の方なのか?女の方なのか?最後の椅子に座っているほうは入れ替わった女の方なのか、入れ替わっていない男の方なのか?
이장면에서 어떻게되는지 설명좀
君は王女 僕は召使運命分かつ 哀れな双子君を守る その為ならば僕は悪にだってなってやる
에서 쨍하게 울려퍼지는 일렉기타 소리가 단순 반주가 아니라 여자가 비명지르는 소리처럼 잠깐 들리기도 해서 오묘하다
여기 일렉기타 소리가 비명소리같이 들리는건 나만그런가.. 뭔가 울부짖는것 같아..
여기서 너를 지키기 위해서 악이 되겠다는 말에서 ‘너’라는 존재가 여동생이 아닌 저 스페이드같음
이런 무친 지킨다는게 쌍둥이누이가 아니고 저 앨리스의 증표? 왕의 증표? 인 클로버문양이엇서…ㅋㅋㅋㅋㅋㅋㅋ 소름
もしも生まれ変われるならばその時はまた遊んでね
мой любимый момент❤
미쳣음,,,,, 계속 돌려듣는즁🤧🤧
個人的にすき
그...오빠가 살고 동생이 죽은건가요
you can see Meiko in the corner with her sword on her chest
처음에는 약간 희생해 줄것처럼 백색의 눈동자에 약간용기? 자신감?결의를 다지는 눈빛인데 마지막에는 걍 여우 마냥 게슴츠레하게 뜨는게 ㄷㄷ 진짜 악이됐슴… 그리고 그 착한 초록 공주도 여기서는 악임 사람의 골수를 빨아먹고 버리고 주인공한테 와서 그래서 주인공 표정이 놀란 표정인듯 애초에 암튼 그래서 주인공도 막 두려워하면서 죽인게 아니고 (원작처럼) 진짜 나쁜걸 아니까 죽이고 공주가 했다 이렇게 덮어씌운것같음 그리고 막 영어로 아래 대사가있는 부분에 공주가 나는 앨리스가 됄거야.그들은 쓸모가 없어 이런식으로 말하는데 내가 여왕?돼면 걔네 다 필요없다고 하는듯 그래서 막 죽여달라고 한것같고 근데 왠지 주인공이 이말에 살짝 분노를 느끼는것 같기도함..나를 그저 수단으로 부리는게 싫은건가?암튼 왕자 빼았고 주인공이 왕자됀듯 나도 원래 거기 있었어야 했었을테니까
İ wonder,why does Noar have red eyes in this scene?(Ok,İ do know Noar's original lore,but İ always want to know each lore of any cover that has a mv this good)
Love the piece that was done. really hit me, im a sucker for amazing vocals
캬~ 음악을 찢었네..
this start it's just awesome...
plap plap plap 💢💢💢
진짜 저 흰색머리 캐릭터랑 라온님의 미소년 목소리가 완전 찰떡임 라온님 목소리 너무 부러움 ㅠㅠ 진짜 이 부분 개 소름 돋음
여기도 진짜 좋음 하
а как же момент на , просто бесподобный арт
미쳤는디
와 이 부분 미친다..
이 부분 목소리 진짜 쫀득하다 개쩐다..
(1)
ここの顔、歌い方と言うか言い方がすごく好き、、胸に刺さる。あとアジャラカモクレンテケレッツのパーの時の顔も好き。全部好きだけど特にここのふたつの部分が刺さる
개인적으로는 켄시보다 분위기 더 잘 살린 것 같고 원곡같음…특히 이 부분은 존나 미침 목소리도 목소린데 번역도 헷가닥했다는 표현 ㅈㄴ 잘 쓰심…
와 여기 미친듯이 잘 살리신다… 물론 전체적으로 다 미치겠음…
이때가 가장 좋은듯
이부분 장난꾸러기 느낌이 나서 너무 좋네요ㅜㅜㅜ 일러랑 목소리 너무 잘어울림
목소리...!!
2:30 (2)
yee so cute when talking :3
日本語でこの男の声の出し方教えてください🙇♀️
I love these two parts
그래서 이게 무슨 뜻임?
나만 겁나 쫀득함?
웃음소리 개치인다....❤
어쩔 건대 -> 어쩔 건데
초 자막 오타 뭐임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