動画数:320件
At I was thinking. "Raon stop interupting Raon I'm trying to listen to Raon."
ここから一目惚れです
くらいからの声のトーンが好きすぎる
목소리 너무 좋아요 진짜
Cada vez me voy enamorando mas de la voz de Raon❤❤❤❤❤
그렇게 말하지 않아도 이미 눈을 뗄 수가 없습니다만.......ㅠ
THAT'S ME EVERY MORNING </3
아 여기 말하는거 진짜 너무 웃기고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모양 굉장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호떡이 아니잖아 ㅋㅋ 말티즈가 아니라 포메라니안이 됐네 ㅋㅋ
Dad's when gas prices drop by a cent
~
여기 혹시 뭐라고 말씀하시는건가요?
really love the part, especially everytime when her voice sing the lyric breath, breath, feels very emotional
“ERROR” holllaaayyyy
I can see her eyes glazed over
লাইক দিয়ে আসলাম 🎉🎉🎉
근데 즈음에 폭발하는거 무슨 일?? 갑자기 애가 성장함 개좋음
Yamiyo wo kakenukete
Doko e mukau
라온님 기다렸어요 ㅠㅠ 울어도 되죠???
ねずっちコスプレイイね👍️⤴️
고음 미쳤다...
-
is the best part
왈왕왈왈앙앙
辺りの掛け声が好きです❤
리코더 스따또
にすると、出だしがわずかに切れます。すみません💦 (^o^;)
노아가 가방을 매는 방식 넘 귀엽네요❤❤ 저런 생각은 어떻게 했는지❤❤❤❤
LOL hes holding the bag by his head
가방무게를 이용해 걸으면서도 목 단련을 하는 노아짱
it's so funny!
is my favorite...BIG PIGEON FIGHT
아니아니 이런 사랑스럽고 귀여운 노래를 불러주시다니...너무 좋네요❤️🔥❣️ 노아 그냥 너무 귀엽고 여기 라온님도 너무 귀엽고..다 너무 귀엽네요😘
양배추 퀄리티ㅋㅋㅋㅋㅋㅋㅋ
초에 라온님목소리인가?
「久しぶりですね!」 の韓国の方特有の抑揚がめっちゃ好き
THE LITTLE HATS ON THE BIRDS I LOVE IT SO MUCH
영상 초기부터 등장하시는 갈색머리 여성분은 누구지..? 했는데 영상에 참여하신 분이시군요마지막에 작업하신 분들 목소리 나오는 거 되게 좋은데요?!
ここ好き
샌뮤콘 응원봉 오래만이내여~ 인제 봤다니....
Im obsessed in part!! She's looks rlly pretty!!
(1)
와 소름돋아 미친ㅠㅠ
이부분 넘 조아요
이부분 진짜 노래 내용에 맞게 너무 잘 부르시는 것 같아요ㅠㅠ
질투하는 멤버 버전 찢었다
из этот момент и дальше можно создавать целый трек
WOOOOOOOOOOOOOOOW
that's actually terrifying..
パキパキした高音も聴き心地いいし、低音のラップは鳥肌
이파트는 갠적으로 원곡보다 좋은듯..
이부분 센터에 못서는 다른멤버가 내지르는거같아서 소름돋음 ㅜㅜ 그뒤에 이어지는
대박
아이부분이랑 너무 대조돼
bombastic side-eye cuteness
Raon with black hair is cutest!
요기 템포 느려지는거 너무 좋고라온님 너무 예쁘고 아름답고 그냥 너무 너무 너무너무 너무 좋아요.....
아니 진짜 이 커버는 이 부분 정말 말이 안 될 정도로 너무 쫀득해서 미침진짜 돌아버림 ㄹㅇ
이부분 너무 좋아요 실력이 어째 계속 느시는거 같습니다
(3)
her voice softening at is my fave
개좋넹..
너무 좋아요..❤
<이부분 자신감 넘치는 모습 진짜 정말 예쁘고 귀여우셨어요❤❤❤
여기부터 너무 좋음
ESSE FINAL TÁ PERFEITOO
여기가 진짜 넘 좋음ㅜㅜㅜㅜㅜ
심장 킬러
특히 마지막 부분이
에서 저로서는 안돼는건 가요,라는 부분이 너무😢😢
디테일...
😮😢 😊😢
i shocked phewww
❤❤❤
상상도 못했는데 너무 찰떡 그 이상으로 더 레전드를 찍어버린 곡...미쳤네요 왜 이렇게 제가 좋아하는 곡만 가져오시는지 이번에도 사랑합니다❤️🔥 눈색깔 바뀌는거(+특히 물 채워지면서 바뀌는거 소름;;), 흑백연출 울부짖고 미술관?에서 걸어다니고 다 미쳤지만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
초 쯤에 고개 돌리면서 윽박 지르는 듯한 애니메이션 짧지만 분위기를 반전 시키면서 쫙 찢어지는 노래 창법이랑 진짜 너무너무 잘 어울리는 연출이라 감탄하면서 봤어요..... ㅠㅠ 하 이걸 조금 더 빨리 알았어야 했는데... 손해봤어
하...진짜 이 호소력 짙은 목소리 진짜 사랑..
와 일러 미친다..
WAAHHH I never knew I needed Raon covering Darling ever in my life till now🥺🥺This cover is a absolutely amazing, I also love how the way she says "Darling" at &
の 「私じゃダメですか」悲しみ🥲
) 여기입니다ㅠㅠ 레전드에요 완전..기절할 뻔 했습니다😎 그 처절한 울부짖음이 너무 잘 느껴졌어요!! 오늘도 레전드 곡을 선물해주신 라온님(+노아)께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끝까지추천👍🏻
이부분 눈물 흘리는 거 너무 좋아요 ㅋㅋㅋ
뒤로 깔리는 고음이 마치 울부짖는 것 같다
.
なんて悲しい「ダーリ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