動画数:320件
love the small changes in this cover like using "boku" instead of "watashi" and him denying he has likes and hobbies in
- 좋아하는 음식은? 했을 때 인간이 아니라서 없다고 했는데, 짧게 ‘생크림 케이크’ 먹고 있는 노아 나오는거. . . ()
- 취미는 있나요? 했을 때 인간이 아니라서 없다고 했는데, 이불 뒤집어 쓰고 딸기 우유 마시면서 ‘애니메이션 보는‘ 노아 나오는거. . . ()
- 츤츤 노아 뽈뽈 따라다니면서 인터뷰 하려는 라온 캐릭터 일러. . . ()- 라온님 설명란에 노아 프로필이 한국어로 적혀있는데 키워드도 잘 어울리고, 무엇보다 매번 언니 커버곡이 더 빛날 수 있게 해주는 주연이라는 점이 날 미치게 해.
고민은 있으신가요? -> 怪我が多くてヤンなっちゃう。(좀 자주 다쳐서 힘들어요.) 노아가 상처를 달고 나오는 커버곡 일러스트가 많아서 그런 것 같다. 예를 들면 토트 무지카, 스트레인지, 오버도즈 등등
- 다른 고민은 없나요? 했을 때 상처 와방 많이 달고 깁스까지 했는데, 아무렇지 않아 보이는 표정과 목소리 톤이 귀여움. . . ()
I do love Noar :(
後、皆んなが僕じゃなく彼女を望むのがちょっと悲しいです。(그리고 모두 제가 아니라 ‘그녀’만을 원하는 게 좀 슬 프네요.) 이 파트에서 언니 사진들 좌라락 뜨는게 좋다.
다른 고민은 없으신가요? -> はい。最近〇〇さん、僕に歌を歌わせてくれないんです。(네, 최근 〇〇씨가 제게 노래할 기회를 안 주네요.)〇〇을 RAON이라고 하는게 살짝 들림. 최고.
みんな(모두가)がハッピーならいいな!って思います。-> 彼女がハッピーならいいな!って思います。(그녀가 행복하면 된거지! 라고 생각해요.) 노아는 라온바라기. . . 그치만 우리도 누구보다 라온님이 행복하면 된거지! 라고 생각해. .
헐 보니까 부터 노아가 서있는 배경에 온곳이 라온과 노아가 있네요..!! 스크린에도, 간판에도! 게다가 왼쪽에 보면'How far is her possibility'='그녀의 가능성은 어디까지인가'와...진짜 라온님의 가능성은 어디까지일까요..미쳤다 진짜🙀🙀🤦🤦😻 앞으로 라온님의 행보가 더더욱 기대가 돼요 라온님 앞으로도 ㅍㅇㅌ!!!!
항상 화이팅 해요 그리고 사랑합니다❤❤❤❤❤❤❤ ~ 부분이 좋네요 소름돋았습니다
OMG I REALLY LIKE THIS COVER SM!! ESPECIALLY THE PART WHERE HE PULL THE NOTE!! THIS IS PROBABLY MY FAV COVER OF THIS SONG<3 😭❤️❤️
actually my thoughts too on the anti-fans
あのー、人間(인간)ってどう思います?-> あのー、アンチ(안티팬)ってどう思います?여기서 안티팬에 대해 언급하고 비웃는듯한 노아 일러가 나오면서 대답으로 ’존재해서 웃기네요.‘라고 말하자 라온 캐릭터로 웃으면서 ‘웃기시는군요?‘ 하는 부분이 좋았다. 한 방 먹인 느낌!
you can hear Raon talking underneath Noar when he says "I'm inly acting as I've been instructed", and that is such an amazing touch
진짜 다른 사람 같아요…! 대단해요
와 이 노래 처음 접했을 때 라온님이 부르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라온님께 너무 맞게 개사해주셔서 불러주시다니 너무 행복하네요ㅠㅠ 여기서 이제까지 노래 나온 부분 쫙 나오는거 진심 소름끼쳤네요..목소리가 대비되니까 더 미칠 것 같고 둘다 좋고 그냥 너무 행복사할 것 같습니다..사랑합니다❤😘❣️❤️🔥
なんにもなかった私に、沢山の思い出が詰まってる。-> なんにもなかった僕に、沢山の思い出が詰まってる。(아무것도 없던 저에게 수많은 추억들이 생겼어요.) 이 파트도 좋은게, 뒷 배경으로 노아가 등장했던 커버송 일러스트들이 지나간다는 점.. 눈물.
~
I'm super blind, so if anyone can read all of the kanji at , I can translate it better.
さようなら。ハツネ… あっ 匿名Mでした。-> さようなら。Noar… あっ 匿名Nでした。(안녕. 노아… 앗 익명 N이었습니다.) ‘노아… 앗’ 이 부분 너무 귀엽다. 이렇게 딱 끝나고 뒤에 노아 프로필 나오는 부분도 좋음. .
おぉ〜……………いきなり『残酷な天使のテーゼ』だぁ〜😸
~
제가 가장 좋아하는 파트에요 ㅠㅠㅠ라온님 노레 넘 좋아요 ㅠㅠ
(1)
I like the song overall... it's just that my fav part is this one
부터 Tak 님이 쓰신거 같은데 진짜 감탄밖에 안나온다
(2)
(1)
보려고 맨날옴..
손가락 하트하고 잡아먹는거 30번은 본듯 ㅠㅠ
이부분 진짜 좋은 크
(2)
beautiful 😻 😊😊😊 handsome ❤❤❤ (1)
beautiful 😻 😊😊😊 handsome ❤❤❤ (2)
Is my favorite part.
идеальный момент❤
뭐야!!! ㅋㅋㅋㅋ귀엽고 멋져
to
OMG I LOVE THIS AAAHHH IT'S SO WELL MADE MWPADOJDWAIKBDSKDAKDANJKDWA
omg! This one's better than the original ✋✨
Really great cover Raon ! I really like the wallpaper shown in the video at [ ]. Is there anywhere I can find it?
半妖の夜叉姫, Hanyō no Yashahime hmm? Towa Higurashi?🤔😅
The short silence into the chorus at is so amazing! Love this version so much!
〜❤
초 부분이 제일 좋아요
여기 너무좋아
진짜 목소리 너무 좋다
와 이부분부터 진짜 치인다... 목소리 댕 사기
Wew That Vocal Fry ❤❤❤❤❤❤❤❤❤❤
극락...
진짜… 그냥 상여자 그 자체 창법으로 가다가
요코니 안 흐리고 지르시는거 미쳤네요. 소름ㄷㄷㄷ 막 달리고 싶어짐...멋있어요
라온님이 부르신 호시아이를 길거리 걸으면서도 듣고 싶어서 유튜브 레드 바로 결제했었는데 비슷한 느낌으로 요즘 꽂힌 곡을 라온님 버전으로 들으니까 역시 좋네요!!🤍 후렴에 목 긁는 것도 그렇고, 이 부분에 고음 처리도 너무 좋아용🥹🤍
캬! 지르는거 너무좋다ㅠ
진짜 진성소리 미쳤다 입덕할듯…
The chorus is great, but I especially like 👌
목소리 너무 좋아요ㅠㅠ
여기서 갑자기 소녀소녀해지는거 미침
노래 넘 좋아요!🫶
온몸에 전율이…😊 두 가수 음색 좋네요 앞으로도 콜라보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