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own place~ 이 부분 너무 좋음ㅠㅠ
처럼 자신만의 해석은 더욱 좋다. 무엇보다 전체 음정이 정확하다. 몇몇 직업가수라는 작자들 조차 이 곡 두번째 이후 I'm shinin'의 I와 no lies의 no를 G
mira's part really suits your voice
그리고 4로 잘못 부른다. 무한반복 듣는 40대 아재😅
someone with better ears, did she hit the original A5 note here? o.o
영원히 깨질수없는~🎶✨
그리고
일때는 "와... 저런 목소리가 유자가 된다고?" 인데
loved this low note
일때 저음 미쳤고
かっこいい♡♡
일떄 올라가는 음이 너무 미친음이고
극락파트다!! 체리필터? 나중에 조유진 커버도 좋을 듯 하다. 노빠꾸 진성, 하드락 보이스칼라, 카리스마 입술, 들썩이는 어깨, 자신감 넘치는 제스처.. 히메컷과 녹는 미모.. 완벽하다. 편곡도 목소리에 잘 어울리고
I really love this part ❤
이렇게 갑자기 눈 마주칠때마다 심장이 쿵....
my favorite part is when she looks at the camera at
너무 치입니다 선생님 ㅠㅠ
진짜 심장 녹을뻔
, oh man, that smile is completely melting my heart😭